본문 바로가기
야너두! 재테크/티스토리

ෆ티스토리 블로그 개설 꿀팁!ෆ(현실적인 직장인 재택부업)

by 뽀야네로 2020. 10. 7.

직장인이 늘 고민하는게 뭘까? "어떻게하면 조금이라도 적게 일하고 많은 돈을 벌 수 있을까?"이다.

현실적으로 월급을 올리는 방법은 너무도 힘들뿐더러 내가 노력한다고해서 그만큼의 성과가 바로 나오는것이 아니기에

월급 외에 돈을 벌 수 있는방법이 무엇일까싶어 유튜브로 검색을 해보았다.

 

그러던중 재택부업의 여러가지 종류중 내가 그나마 쉽게 접근할만하다 싶던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이 반이라고 일단 가입부터 하고보자 싶었는데 웬걸..!

한번도 접해보지않은 블로그의 세계라서그런지 쉽지않게 느껴졌다ㅠㅠ 

 

나처럼 우선 먼저 시작부터 해보고 싶은사람들을 위해 이제 막 티스토리 계정을 만들려는 분들께 도움이 될까싶어 블로

그 개설법을 공유해본다!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방법

 

www.tistory.com/

 

TISTORY

나를 표현하는 블로그를 만들어보세요.

www.tistory.com

티스토리 사이트 링크이다.

 

1.사이트 접속 후 오른쪽 상단의 가입하기 버튼을 누른후 약관에 동의한다.

2.회원정보로 등록할 정보들을 입력한다(아래사진 참고)

회원정보를 입력하는곳!

여기서 내가 정말 한참 헤메었던 구간인 블로그 정보입력란이 나온다.

 

블로그 이름까지는 고민고민하다가 정했는데 블로그 주소를 적는란에

한참을 www.0000.tistory.com 을 입력해서 엑스 표시가 안뜰때까지

0000란에 여러 이름을 조합해보았지만 엑스가 안사라졌는데 그 이유는 바로

저 란은 주소형식으로 다 쓰는게 아니라 0000에 들어갈 부분만 쓰면 되는곳 이어서였다ㅠㅠㅠㅠㅠ

그래서 한참을 헤메다 ppoyalogue를 쳐서 회원가입의 지옥에서 벗어나 나만의 블로그를 생성할 수 있었다ㅋㅋㅋ

 

정말 간단하지만 헤메고 있을 나같은분들을위해 적어본 글! 혹시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