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너두! 재테크/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신청] 블로그에 글이 하나도 없어도 가능하다고??

by 뽀야네로 2020. 10. 19.

 

 

안녕하세요 뽀야입니다:}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지 거의 2주가 다 되어가는데요~
사실 처음에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다들 그렇겠지만 "구글 애드센스" 광고수익때문이었어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알게된 계기이기도 하고요ㅎㅎ 그래서 무작정 제 요즘 관심분야인 재테크 관련 글들을
올리고 있는데 애드고시라는 무시무시한 말이 있을정도로 통과하기 힘들다던 구글 애드센스가 최근들어
블로그를 개설하고 바로 신청했는데 통과한사람도 있을정도로 쉬워졌다는 말을 들어서 한번 도전해 보았어요!

 

그런데 처음하는 수익신청인만큼 헷깔리는 부분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처럼 헤메는 분들을 위해 구글 애드센스 신청법에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구글애드센스 신청하는 방법

 

1.Google검색창에 "구글 애드센스 신청" 검색하기
(*반드시 구글창에 검색! 익스플로러에 했더니
이 사용자에게는 애드센스 계정이 없습니다! 라는 문구가 떠서
한참 쌩쑈를했어요.. 아무래도 익스플로러 창하고 호환이 안되는것같아요!ㅠㅠ)

 

 

2.우측상단의 시작하기 버튼 누르기

 

3.국가/지역선택하기

4.이름과 주소 입력하기

5.애드센스 코드입력하기!
(*여기서 또 다시 잠깐 헤메었지만! 생각보다 간단!)
-> 자신의 티스토리 블로그에 들어가서 관리메뉴>꾸미기>스킨편집에 들어가서 HTML
클릭하고 바로 아랫부분에 애드센스 코드를 붙여넣기!


그리고 신청완료!!!!

이렇게보면 정말 간단할 것 같은 승인이 생각보다 시간소요가 있었다(한 15분 잡아먹은듯ㅋㅋㅋ)
원인은 애드센스 계정이 없다는 저 문구때문에 한참을 구글아이디를 로그인했다 로그아웃했다하느라;;;)

이제는 구글의 답변을 기다리는중인데 너무 떨린다!

매일 회사끝나고 몇시간씩 부업거리 잡고있느라 솔직히 힘들었던 이번달에 작은 활력이 생긴기분이다
아직 승인이 난건아니지만ㅋㅋ 아무생각없이 무작정 블로그에 매일 포스팅하기만 했던 어제까지와는
다른 뿌듯한기분이 느껴진달까??

요즘 여러가지 재테크에 관심을 기울이며 지금보다 더 나은 수입을 위해 하는것이긴하지만 정말 단돈 몇백원,
몇천원이라고 부수입으로 얻기가 이렇게 힘들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물론 쉽게 벌 수 있을거란 안일한 마음으로 시작한건 아니지만ㅋㅋ 그래서 더 돈을 가치있는곳에 써야겠다고
다짐했다!

그럼 나는 애드센스 승인이 난 후 후기글로 돌아올게요!

혹시 궁금한 점이나 보완해야할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세욥!

좋아요와 구독은 사랑입니드아!!

 

댓글